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상용 항공기, 레이더 시스템, 기타 산업용 증폭기의 펄스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고전력 트랜지스터 제품군을 출시했다.

50V LDMOS 프로세스 기술을 적용한 이들 제품은 높은 전력 밀도를 제공하고, 컴팩트하고 효율적인 시스템 설계를 지원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견고성을 제공한다.

PTVA 제품군의 첫 제품들로서, 드라이버와 출력 트랜지스터가 쌍을 이루는 제품 구성으로 L 대역 및 UHF 대역 레이더 시스템에 이용할 수 있도록 400W 및 500W 출력 전력을 제공하는 제품과, 965~1215MHz 상용 항공 주파수 대역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1000W 디바이스 제품을 제공한다. 이들 제품은 견고성을 평가하는 기준으로서 최소 10:1의 VSWR(Voltage Standing Wave Ratio) 를 견딜 수 있는데, 이것은 경쟁 디바이스 대비 두 배 높은 수준이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RF 전력 부문 총괄 책임자인 게르하르트 울프(Gerhard Wolf) 부사장은 “이들 신형 제품은 인피니언의 축적된 품질 수준과 앞선 RF 전력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시스템 디자인에 요구되는 높은 효율과 경제성을 충족할 것이다. 또한 50V LDMOS 기술을 채택함으로써 항공기 및 레이더 시스템 설계자들은 컴팩트하고 가볍고 신뢰성이 우수한 시스템 디자인으로 요구되는 전력 출력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PTVA 제품군은 견고성이 뛰어나 잡음이 심한 신호 환경에서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며, 경쟁사 디바이스와 비교해서 회로 설계의 복잡성을 줄일 수 있으므로 전체적인 시스템 비용을 낮추고 시스템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열 저항이 0.20°C/watt로 낮아 열 관리를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형 방열판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비용을 절약하면서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를 보시려면 다아라뉴스를 클릭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