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삭공구 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케나메탈(Kennametal Inc., NYSE : KMT)이 중국에서 첫 번째로 열린 절삭공구 서비스 사용자 만족도 콘테스트에서 ´우수 서비스 브랜드(Service Brand Excellence)´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케나메탈은 최근 중국 우수 서비스 브랜드로 선정되어 스탠리 츄(Stanley Chew) 매니징 

                                      디렉터가 시상식에 참가했다.


이 콘테스트는 자동차, 부품, 우주항공, 전력·에너지, 엔지니어링 장비, 공구·금형, 의료, 조선, 컨슈머 전자 제품, 철도 운송, 범용 하드웨어 제조 등 주요 산업분야 현장에서 근무 중인 공정관리 직원 2,000여명의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했다. 


케나메탈은 이번 콘테스트 후보에 오른 총 38개 브랜드 중 외국계 기업 부문에서 우수 서비스 브랜드 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중국 정보산업부, 중국 금속절삭공구 엔지니어링 협회, 중국 공작기계협회 대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시상식에는 케나메탈 중국의 스탠리 츄(Stanley Chew) 매니징 디렉터가 참가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스탠리 츄 매니징 디렉터는 “케나메탈은 수천만 달러를 투자해 비표준 공구 생산공장을 건설하고 보다 빠른 납기를 실현함으로써 중국 내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상하이에 보수·수리 센터와 전시실, 솔루션 센터를 추가로 설립해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특히 케나메탈은 중국의 특성에 맞는 ‘Toolboss’라고 불리는 공구 관리 시스템을 별도로 개발해 고객들의 공구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지원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그는 “이번 수상은 중국팀에게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시장 수요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기대도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그동안 케나메탈은 세계시장에서의 날로 치열해지는 경쟁에 대응하기 위해 각 국가의 특성에 따른 특화된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