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산업기계장비 알선 전문 블로그 다아라 헬프미입니다
모든 산업기계알선을 대표로 하는 블로그 입니다
유휴설비에 관한 관심이 높아져 중고기계,신제품 직거래 활용으로 긍지를 갖게 됩니다
 
공작기계 직거래 전문업체중 1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제일기계]를 소개합니다.


중고 공작기계 직거래 전문 기업 [제일기계]

당사는 중고기계도 잘만 정비하면 고가의 신장비에 버금가는 성능을 낼 수 있다는 신념을 모토로 설립된 중고기계 전문업체입니다 

2008년 회사설립 이래 일선 현장 곳곳에서 활용도가 떨어지거나 방치된 중고 기계를 매집하여 분야별 전문가의 손길로 성능과 외관을 복원시켜 산업현장으로 재배치하는 선순환 작업에 미력이나마 역할을 하였다 자부합니다


이제 우리도 중고기계를 재인식 하고 있습니다   

산업의 비약적이고 눈부신 발전은 필연적으로 성능좋은 장비의 공급를 요구했고 따라서 수입에 의존하던 산업기계나 공작기계등 산업 전반의 기계를 국내업체들이 양산하면서 중고기계의 물량 또한 획기적으로 풍부해졌습니다.

그럼에도 폐사의 소견으로는 아직도 중고기계의 유통이 이웃나라 일본이나 유럽의 조직적이고 체계화된 시장에 

비하여 미흡한것은 규모의 차이가 있겠으나 그보다는 아직도 중고기계에 대한 시장의 냉소적 시선과 불신이 자리잡고 있음이라 생각됩니다.

당사는 이를 타파코져 노력합니다. 중고기계에 대한 불신을 신뢰로 바꾸는 것은 다름아닌 품질입니다.


당사는 이를 위하여 중고기계를 헐값으로만 매입하려 하지않고 처음부터 우량한 장비를 선별하여 적정한 가격을 지불하겠습니다. 그리고 선별 구입한 장비는 전문가가 완벽하게 수리하여 유통시킴으로서 중고기계에 대한 불신을 불식시키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현재 국내 중고기계 업계는 침체된 경기로 인하여 시장이 크게 축소되고 있습니다.

판매가 줄고 현장에 중고기계는 적체되어 있습니다만 당사는 보다 많은 물량을 현장매매를 원칙으로 구매하며 판매자와 1:1 거래를 최우선으로 양측이 만족하는 합리적 매매가를 추구합니다.

기업으로 설립된 이래 연간 수백여대씩 설립 후 30여 년간 수많은 중고기계를 취급해 왔습니다.

중고기계는 같은 해 같은 곳에서 제조된 것이라 하더라도 사용빈도와 사후관리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크게 달라지므로 중고기계를 매매할 때는 많은 경험과 공학적 지식이 필요한것이 사실입니다.

당사는 분야별 전문가들이 포진하고 있어 어떤 장비라도 막힘없는 처리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국내외의 고객님과 거래처로부터 전폭적 지지와 신뢰를 받으며 성장하여온 제일기계는 앞으로도 중고기계 업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배전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주요 매입대상 

#범용공작기계 #NC공작기계 #선반 #밀링 #레디알 #탭핑머신 #업라이트 #평면연마기 #성형연마기 #쎈타레스 #밴드쏘 #톱기계 #CS프레스 #유압프레스 #파워프레스 #프레스자동화 #톰슨기 #롤밴딩기 #NC피다 #우레탄롤링기 #열성형프레스 #고무프레스 #판금기계 #절단기 #절곡기 #레이져절단기 #NCT #유압펀칭기 #부스바가공기 #슬로타 #호핑머신 #리벳팅기 #씨링기 #건조기 #초음파융착기 #초음파세척기 #NC공작기계 


찾아오시는길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온천로165번길 77-11 

사업자등록번호 123-43-89934

전화번호 : 010-3744-0659

메일문의 : jp0659@naver.com

팩스번호 : 031-366-6853


짧은 상식 : 공작기계란?

공작기계의 종류는 대단히 많으나, 크게 나누면 범용(汎用)공작기계와 전용(專用)공작기계로 분류된다. 옛날부터 사용되고 있는 것은 범용공작기계로, 가공물의 재질·종류 등 상당히 넓은 범위에 걸쳐 가공할 수 있다. 절삭속도도 넓게 변화시킬 수 있으며, 가공방식도 많은 것을 할 수 있게 되어 필요에 따라 가공조건을 선택하여 어떠한 것이라도 가공이 쉽게 되도록 만들어져 있다.
전용공작기계는 단지 한 종류만 가공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재료의 설치·가공속도·이송속도 등 모두가 한 종류이며, 변화시킬 수 없다. 따라서, 전용기의 구조는 비교적 간단하고 조작도 수월하며 경제적이므로, 대량생산용이다. 자동차의 엔진블록 가공용인 트랜스퍼머신도 여러 개의 전용기를 조합한 것으로, 규모는 상당히 크지만 전용기의 일종이다. 시계의 부품 제작용 자동기계도 전용기이다.
공작기계에는 피공작물을 절삭할 때 공작물을 회전시키고 커터를 직선운동시키는 것과 커터를 회전시키고 공작물을 직선운동시키는 것이 있다. 또 양쪽 모두 회전운동으로 절삭하는 것이 있고, 양쪽 모두 직선운동으로 절삭하는 것도 있다. 그리고 공작물의 설치 위치, 커터의 장치 위치, 공작물과 커터의 상호 위치 등도 다양하므로, 이들을 조절하는 장치도 붙어 있다.
절삭하는 경우의 운동방식으로 보면 회전운동에 의한 절삭방식을 취하는 것에는 공작물이 회전하는 선반·터릿선반 등이 있고 커터가 회전하는 것으로는 밀링머신·보링머신·드릴링머신·연삭기 등이 있다. 직선운동 절삭방식을 취하는 것으로는 셰이퍼·플레이너·슬로터·브로칭머신 등이 있다. 특수한 것으로 상당히 복잡한 구조를 가진 기어절삭기·나사절삭기 등이 있다.
최근에 개발되어 실용화된 방전(放電) 가공기·초음파가공기 등도 공작기계의 일종이지만 이것들은 회전부분이 하나도 없다. 종래의 공작기계에서는 가공이 불가능했던 경질재료(硬質材料) 또는 6각형이나, 7각형과 같은 복잡한 모양의 가공도 쉽게 할 수 있다.

[출처] 공작기계의 종류 | 네이버 백과사전



+ Recent posts